공략게시판
어느 npc가 파는지 봤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누가 팔죠?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맛있는밥이당2006.08.02플링의꿈 ㅋ -
네냐플 유이☆2006.07.29아주가끔 카벙클(몹) 죽이면 떨구던데; -
네냐플 ≪천사형티첼≫2006.07.29플링대기실에서 팔아요 -
네냐플 길버트2006.07.28클라드 마법상점 플링에게 정초주고 플링꿈가면 바로옆에 [스프라이트]라는 NPC가 팔아요 ~ -
네냐플 惡刀、2006.07.28플링 -
하이아칸 ☆投龍☆2006.07.28저는 대게 플링대기실에서 사는데요 -ㅁ-;; 보스몹 같은넘들은 영 시원찮아서 사고 다녀요 -
네냐플 영유832006.07.28플링의 꿈 대기실 들어가셔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스프라이트 라는 NPC가 있습니다. 걔가 조금 비싸게 팝니다..;; 개당 얼마더라.-_- -
네냐플 히페리온2006.07.28플링 대기실에서두 팔구요 챕터3 재활용 안개섬맵에서 블러디돌 이라는 보스몹에게서 잡템으로 얻을수있습니다. (나오지 않을때도 간혹 있어요 ^^) -
네냐플 유토밀주2006.07.28플링 대기실(나비나무맵)에서 팔던데... 아닌가? -
네냐플 보리시스워커2006.07.28그건 사는게 아닌 필리이덴 던전의 비밀던전에서 구하는것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