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위버가 실행이 안되네요.
게임 시작 누르면 누르고 난후에 들어가질려고 하다가
다시 바탕화면으로 튕겨 나옵니다.
어떻게해야 할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DieHard2006.07.28컴퓨터를 점검해보세요.. -
네냐플 영유832006.07.28만약에 피씨방이시라면 그 피씨방이 넥슨 가맹점인지 확인하세요 집이시라면 잘 모르겠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