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저..가끔씩 텔즈위버가 ..;

네냐플 칼있쑤마 2006-07-28 13:04 1027
칼있쑤마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가 실행이 안되네요.

게임 시작 누르면 누르고 난후에 들어가질려고 하다가

다시 바탕화면으로 튕겨 나옵니다.

어떻게해야 할까요;;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DieHard
    2006.07.28
    컴퓨터를 점검해보세요..
  • 막시민
    네냐플 영유83
    2006.07.28
    만약에 피씨방이시라면 그 피씨방이 넥슨 가맹점인지 확인하세요 집이시라면 잘 모르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