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이 렙 34 (베기) 어디서 사냥 할까요..??

네냐플 낭만막군vV 2006-09-03 13:53 736
낭만막군vV님의 작성글 4 신고
지금 改-브리트라(베기55)끼구 홍옥에서 설치는중이데 어디서 사냥 하는게 좋을까요??!되도록 윙키 없는 곳이면 ㄳ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막군ll냥냥
    2006.09.05
    홍옥이 사람이좀 많지만, 제일 갠찬을것같은데요..ㅇㅅ.. 홍옥에, 자리잡구 하세요, 지나가는 티첼한데, 베리어하구ㅡ체받으면서.. 잘오르는데 ㅎ;; 아니면, 필라던전 3인가..갠찬을껄요..
  • 보리스
    네냐플 90살수능합격
    2006.09.05
    수정동굴이나 필라이온적당해요 좀약한애들이 있을수도있지만...
  • 막시민
    네냐플 욕쟁이막군
    2006.09.03
    저랑 똑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