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改-브리트라(베기55)끼구 홍옥에서 설치는중이데 어디서 사냥 하는게 좋을까요??!되도록 윙키 없는 곳이면 ㄳ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막군ll냥냥2006.09.05홍옥이 사람이좀 많지만, 제일 갠찬을것같은데요..ㅇㅅ.. 홍옥에, 자리잡구 하세요, 지나가는 티첼한데, 베리어하구ㅡ체받으면서.. 잘오르는데 ㅎ;; 아니면, 필라던전 3인가..갠찬을껄요.. -
네냐플 90살수능합격2006.09.05수정동굴이나 필라이온적당해요 좀약한애들이 있을수도있지만... -
네냐플 욕쟁이막군2006.09.03저랑 똑같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