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지금25만 밖인데 사면은 포션때문에 렙업이 안되고 그래서 라바를 잡고 있어요
그런데 改-바이킹 소드가 나오더라구요
장창 구하는 방법 없나요? 쉽게.
모든 24무기 나올텐데 그중에 1가지 나오기 힘들거라서
플마에는 싸게 파는거 보기 힘들테고 해서
득 잘되는것좀 말해 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ㅋㅋ -
네냐플 돌아온야옹이2006.09.04저는 돈이 업어서 구할려고 햇는데 한 1시간 정도 잡으니까 改-장창이 나오더군요.. -
네냐플 설사먹는아이2006.09.03몽쿠스 잡으삼 한3~4시간하면 개장창으로한번두번뜰꺼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