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처음하는 보리스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킬때문에 경치 팔려서..
스텟은 핵이 랩+15이구 덱스가-5 라고 스탭인가 디펜은 무기나 방어구에 맞게하라던데 일단 6이라 그까지 올리고 스킬이 연6 종2 뭐더라 방패같은데 돌아가는거 1개 인데 제대로 가고있는건가요??
답변좀;;
아 그리고 어떤님이 콤보가 18까지가던데 적어도 콤보 2보단 높게 한는방법 없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ㅋㅋ -
네냐플 90살수능합격2006.09.03핵은 15로하시는것도 좋은데 덱스는 자기레벨이랑같거나 조금 높게하시는것이 좋아요 콤보는 레벨이높아지면 늘어납니다(최대5콤보까지)그리고일반공격이랑 스킬이랑 잘 섞어서 사용하면 무한콤보를 쓸수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