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스킬,스텟좀...

네냐플 플른레어 2006-09-03 14:44 973
플른레어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처음하는 보리스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킬때문에 경치 팔려서..

스텟은 핵이 랩+15이구 덱스가-5 라고 스탭인가 디펜은 무기나 방어구에 맞게하라던데 일단 6이라 그까지 올리고 스킬이 연6 종2 뭐더라 방패같은데 돌아가는거 1개 인데 제대로 가고있는건가요??

답변좀;;

 

 아 그리고 어떤님이 콤보가 18까지가던데 적어도 콤보 2보단 높게 한는방법 없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ㅋㅋ
  • 보리스
    네냐플 90살수능합격
    2006.09.03
    핵은 15로하시는것도 좋은데 덱스는 자기레벨이랑같거나 조금 높게하시는것이 좋아요 콤보는 레벨이높아지면 늘어납니다(최대5콤보까지)그리고일반공격이랑 스킬이랑 잘 섞어서 사용하면 무한콤보를 쓸수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