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막시민 쳅터에 대해

네냐플 david1624 2006-09-02 23:49 773
david1624님의 작성글 4 신고

막시민 젤리킹 깨고 그담에 어떻게

해야

쳅터 2를 시작 할수 있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kyk456
    2006.09.07
    렙제인듯 ㄱ-
  • 막시민
    네냐플 david1624
    2006.09.03
    다끝냈는데 경험을 더 쌓고 오라고 하네요.. 이거 모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03
    젤리킹 깨고 새도우&애쉬로 돌아와서 보상을 받고 챕터 클리어까지 끝내신 건가요? 챕터 2도 새도우&애쉬에서 시작을 하게 되는데... 젤리삐를 잡으셨으면 의뢰를 했던 길드로 돌아와서 보상을 받으셔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