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젤리킹 깨고 그담에 어떻게
해야
쳅터 2를 시작 할수 있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kyk4562006.09.07렙제인듯 ㄱ- -
네냐플 david16242006.09.03다끝냈는데 경험을 더 쌓고 오라고 하네요.. 이거 모죠??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3젤리킹 깨고 새도우&애쉬로 돌아와서 보상을 받고 챕터 클리어까지 끝내신 건가요? 챕터 2도 새도우&애쉬에서 시작을 하게 되는데... 젤리삐를 잡으셨으면 의뢰를 했던 길드로 돌아와서 보상을 받으셔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