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16 시벨린인데요
챕 3 땜에 문제가 많습니다.
우선 "스프라이트(?)양의 의뢰"로 봄동 2 가야되는데
봄동이 렙이 낮아서 못들어가네요
렙제가 몇이죠?
또 챕3 보스 치카붐이요 혼자 솔플로 가거나 팀플로
가려고 하는데 (서폿 ㄴㄴ)
렙 몇쯤이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COOLAGE2007.01.16봄동렙제 20,차카붐 팀플 ㄱㄱ칭..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ㅋㅋ -
하이아칸 천마〃2006.09.03봄동랩제는20이구요 . 치카붐은 혼자잡으실려면 랩이 28정도는 되셔야 할꺼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