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챕터 3

네냐플 jkk 2006-09-03 07:18 763
jkk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16 시벨린인데요

챕 3 땜에 문제가 많습니다.

우선 "스프라이트(?)양의 의뢰"로 봄동 2 가야되는데

봄동이 렙이 낮아서 못들어가네요

렙제가 몇이죠?

또 챕3 보스 치카붐이요 혼자 솔플로 가거나 팀플로

가려고 하는데 (서폿 ㄴㄴ)

렙 몇쯤이 좋을까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COOLAGE
    2007.01.16
    봄동렙제 20,차카붐 팀플 ㄱㄱ칭..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ㅋㅋ
  • 밀라
    하이아칸 천마〃
    2006.09.03
    봄동랩제는20이구요 . 치카붐은 혼자잡으실려면 랩이 28정도는 되셔야 할꺼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