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부케를 키워서 테러를 할려고 합니다만,,,
스텟을 모르겟습니다
저는 막시민 이나 루시안 의로 하고 싶은데 꼭 방법좀 알려주세요 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ㅋㅋ -
네냐플 사조2006.09.02막군을 추천 합니다... 무기는 구할패정도[마공이 할페보다 높죠..] 하셔서 구할패 창정도의 핵만 주시고 나머지는 덱,어질 에 투자 하면 된다고 봅니다.. -
네냐플 사조2006.09.02테러 하시려면 도1,도2,도3 을 정하셔야 하는데 도1은 랩최고 한도제가 50박게 안돼니 패스 하고 도3은 랩255 까지 들올수 잇으니 패스 하시구,,, 도2가 적절 하다고 본다면 음,,,루샨은 비추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