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안녕하세요~

네냐플 헤르모아 2006-09-02 22:29 518
헤르모아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부케를 키워서 테러를 할려고 합니다만,,,

스텟을 모르겟습니다

저는 막시민 이나 루시안 의로 하고 싶은데 꼭 방법좀 알려주세요 ㅋ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사조
    2006.09.02
    막군을 추천 합니다... 무기는 구할패정도[마공이 할페보다 높죠..] 하셔서 구할패 창정도의 핵만 주시고 나머지는 덱,어질 에 투자 하면 된다고 봅니다..
  • 막시민
    네냐플 사조
    2006.09.02
    테러 하시려면 도1,도2,도3 을 정하셔야 하는데 도1은 랩최고 한도제가 50박게 안돼니 패스 하고 도3은 랩255 까지 들올수 잇으니 패스 하시구,,, 도2가 적절 하다고 본다면 음,,,루샨은 비추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