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마검 할때 렙 몇때 하는게 좋아요?

네냐플 켈도 2006-09-02 22:27 718
켈도님의 작성글 4 신고

저는 지금 50인데요 제가 나중에 마검할려구 하는뎅..

재분생각이 75 아니면 90때 할생각인데요..

75때가 좋을까요 아니면 90때가 좋아요?..

75때한 마검 재분이랑 90때 한 마검 재분이랑 차이점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2
    ㅇㅅㅇ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03
    최소 세이라 렙 이후 마검을 하시는게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사조
    2006.09.02
    마검사 하려면 돈이 충분해야하죠 이벤 홍탬을 마춰야 하기 떄문,,,[마검은 크리로 먹고 살기때문에] 보통 홍팔,홍슈,홍날 이중 두개정도 는 잇어야 할만 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베기 추천...
  • 막시민
    네냐플 사조
    2006.09.02
    보통 마검 재분은 100↑ 하는것이 좋죠,,, 75떄하면 스텟이 마니 부족해서 사냥이 힘들답니다.... 제가 제가 랩이 백대중반 정도 인데 아직도 마검보다는 일반 베기가 좋다고 생각 됩니다 .... 그리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