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지금 50인데요 제가 나중에 마검할려구 하는뎅..
재분생각이 75 아니면 90때 할생각인데요..
75때가 좋을까요 아니면 90때가 좋아요?..
75때한 마검 재분이랑 90때 한 마검 재분이랑 차이점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2ㅇㅅㅇ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3최소 세이라 렙 이후 마검을 하시는게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
네냐플 사조2006.09.02마검사 하려면 돈이 충분해야하죠 이벤 홍탬을 마춰야 하기 떄문,,,[마검은 크리로 먹고 살기때문에] 보통 홍팔,홍슈,홍날 이중 두개정도 는 잇어야 할만 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베기 추천... -
네냐플 사조2006.09.02보통 마검 재분은 100↑ 하는것이 좋죠,,, 75떄하면 스텟이 마니 부족해서 사냥이 힘들답니다.... 제가 제가 랩이 백대중반 정도 인데 아직도 마검보다는 일반 베기가 좋다고 생각 됩니다 .... 그리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