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저기 포젤(바인딩)노가다를 할려고 하는데..

네냐플 빛의검사제니스 2006-09-02 15:47 3238
빛의검사제니스님의 작성글 7 신고

포인즌 젤리삐가 어느지역에 가장 많나요?

그리고 제가 갈만한 사냥터와 무기좀 갈켜 주세요..

저의 렙은 39입니다

타도는 돈이 없어서

돈을 다 옮겻다가

다시 시작한 거라서

도와주세요~x.x꺄악~

전체 댓글 :
7
  • 조슈아
    네냐플 간지삘곰눈
    2008.04.08
    포젤 바인딩 어케해여 초보라서 좀 알려주세여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이스핀
    네냐플 『stom』샤를
    2006.09.06
    저는 바다의 게곡 미트로 가고 다리를 건너가서 포젤 잡는것을 추천합니다 왜냐 하면 크협은 사람들이 우글거리기뗌에.. 별로 마니는 못잡아요'잡긴잡겟지만요;ㅎ^^
  • 이스핀
    네냐플 딸기맛샤를a
    2006.09.02
    크협 아래쪽 가시면 크평1-3 나오는데 거기에 깔렸심 ㄱㅡ
  • 루시안
    네냐플 로카엘
    2006.09.02
    필라이온던전 입구 버스 타셔서 오른쪽으로 걸어내려가면 많이 있습니다
  • 막시민
    네냐플 포르티시모
    2006.09.02
    바다의계곡 워프를 타시고 우측으로 나가시면 포이즌젤리삐가 있습니다. 혹은 클라이덴협곡워프를 타시고 좌측으로 나가시면 포이즌리프젤리삐가 있습니다. 주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클라이덴협곡쪽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여자애
    2006.09.02
    바다의 계곡워프타셔서 내려간후 다리를 건너면 많습니다. 또는 크라이덴평원워프를 타신후 1시방향워프로 가셔도 같은 곳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