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포인즌 젤리삐가 어느지역에 가장 많나요?
그리고 제가 갈만한 사냥터와 무기좀 갈켜 주세요..
저의 렙은 39입니다
타도는 돈이 없어서
돈을 다 옮겻다가
다시 시작한 거라서
도와주세요~x.x꺄악~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간지삘곰눈2008.04.08포젤 바인딩 어케해여 초보라서 좀 알려주세여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stom』샤를2006.09.06저는 바다의 게곡 미트로 가고 다리를 건너가서 포젤 잡는것을 추천합니다 왜냐 하면 크협은 사람들이 우글거리기뗌에.. 별로 마니는 못잡아요'잡긴잡겟지만요;ㅎ^^ -
네냐플 딸기맛샤를a2006.09.02크협 아래쪽 가시면 크평1-3 나오는데 거기에 깔렸심 ㄱㅡ -
네냐플 로카엘2006.09.02필라이온던전 입구 버스 타셔서 오른쪽으로 걸어내려가면 많이 있습니다 -
네냐플 포르티시모2006.09.02바다의계곡 워프를 타시고 우측으로 나가시면 포이즌젤리삐가 있습니다. 혹은 클라이덴협곡워프를 타시고 좌측으로 나가시면 포이즌리프젤리삐가 있습니다. 주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클라이덴협곡쪽입니다. -
네냐플 여자애2006.09.02바다의 계곡워프타셔서 내려간후 다리를 건너면 많습니다. 또는 크라이덴평원워프를 타신후 1시방향워프로 가셔도 같은 곳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