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번에 한 이벤트중에 캐릭 찾기 있잖아요
그거 로그인하고 당첨 확인 보니까
미션1,2,3 당첨 이라고 되있던데
이번에 공지에는 미션3당첨자에 이름이 없어요;;;
원래 그런건가요?
슬픔 ㅠㅠ....젤리삐 인형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산스루2006.09.17그리고 자유게시판은 없지만 지식창고가 있답니다~ 네이버 지식인같은 형식이니까 질문하고 답변할때 많이 이용하세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ㅅㅇ -
네냐플 산스루2006.09.02네-ㅂ-; 미션3은 공지에 있는 20명만 주는건가보더군요...ㄱ-흨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