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공략은 아니지만 자유 게시판이 없어서...;;

네냐플 Realize큐 2006-09-02 13:17 721
Realize큐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번에 한 이벤트중에 캐릭 찾기 있잖아요

 

그거 로그인하고 당첨 확인 보니까

 

미션1,2,3 당첨 이라고 되있던데

 

이번에 공지에는 미션3당첨자에 이름이 없어요;;;

 

원래 그런건가요?

 

슬픔 ㅠㅠ....젤리삐 인형 ㅠ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7
    그리고 자유게시판은 없지만 지식창고가 있답니다~ 네이버 지식인같은 형식이니까 질문하고 답변할때 많이 이용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02
    네-ㅂ-; 미션3은 공지에 있는 20명만 주는건가보더군요...ㄱ-흨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