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콤보 쓰는방법 ..

네냐플 HalrySha 2006-09-02 17:30 1968
HalrySha님의 작성글 5 신고

쿨럭, 이스핀 찌르기형 키우는 사람입니다.

다른사람들은 2콤보라도 쓸수 있던데 전 왜 안되는..?

한대 치고 -> 살 - > 콤보창에 있는거 저절로 써지는거 아닌?

ㅡ_ㅡ.. 농락당한건가..

킁, 어쩃거나 콤보 쓰는법 가르켜 주세요..

(예: 다른분은 한대 치고 -> 스킬쓰고 - > 콤보(렙8이라 2콤보) -> 계속 이어가기

 

ㅡ_ㅡ 전 왜 한대치고 살 하고 한대치고 살 하고 해도 콤보가 안터지나요 - _-...

 

(무슨말이냐하면.. 스킬쓰면 바로 몸에 푸른색 케릭터 그림자 랄까, 같은거 나오면서 콤보 2대 툭툭 치고 하는거.. ) 말입니다. <-구티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ㅅㅇ
  • 이스핀
    네냐플 『stom』샤를
    2006.09.06
    콤보가 2대가 끝이시면요 1대치구 스킬 쓰고 게속 반복-ㅎ; 이것바게 업성요;;ㅎ
  • 티치엘
    네냐플 §사랑의마법사
    2006.09.02
    뭐 말하자면 .. 기본공격 1번 하거나 2번하고 스킬쓰면 돼요 ㅇㅂㅇ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9.02
    으로 쓰시면 되구요. 스탭인5개가 아닐지도; 딜레이(콤보속도)는 숫자가 적을수록 공격이 빨리나가구요''; 이해가 되셧기를~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9.02
    두대정도 치신다음 살쓰시고 바로 두대치신다음 살쓰시고 연속으로 끈기지 않게 스셔야 콤보가 뜹니다.콤보창에 스텝인5개가 잇으실텐데'ㅅ'오버슬레시 안석으셔도 되구요 그상태에서 스탭인-스탭인-살-스탭인-스탭인-살 이런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