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아이템

깃발뺏기 상품에 대해서

네냐플 보리민린스 2006-09-01 21:13 1091
보리민린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아 저 요즘에 텔즈 위버 인생 망쳐서 깃발뺏기 나 해서 상품이나 받을려

그랫거든요, 근데 100점을 받구 나서도 상품을 안주는거에요 -/_-

그 깃발뺏기 상품어케 받아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ㅅㅇ
  • 루시안
    네냐플 칼시안츠
    2006.09.11
    많이도 모으셨네 ㄱ-;; 보상은 월요일에 받을 수 있음 그러니까 다음 주 월요일라고 할 수 있죠 월요일에 올려서 월요일에는 못받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테일타월
    2006.09.02
    네 맞아요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초코맛우유s
    2006.09.01
    해당 서버에서 점수가 가장 높은 유저에게 상품이 지급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