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 저 요즘에 텔즈 위버 인생 망쳐서 깃발뺏기 나 해서 상품이나 받을려
그랫거든요, 근데 100점을 받구 나서도 상품을 안주는거에요 -/_-
그 깃발뺏기 상품어케 받아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ㅅㅇ -
네냐플 칼시안츠2006.09.11많이도 모으셨네 ㄱ-;; 보상은 월요일에 받을 수 있음 그러니까 다음 주 월요일라고 할 수 있죠 월요일에 올려서 월요일에는 못받습니다. -
네냐플 테일타월2006.09.02네 맞아요 ㅋㅋ -
네냐플 초코맛우유s2006.09.01해당 서버에서 점수가 가장 높은 유저에게 상품이 지급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