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터번을 낄라구 시클을 막죽이구 잇는데 안나오네요
시클보다 터번나올 확율이 더 높은 몹은 없나요??
터번은 시클만 잡아야 나오는요??
답변좀 해주세요 ㅠ/_ㅜ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돌아온야옹이2006.09.04님 같은 경우에는 노가다로 시클한에서 터번을 구하는게 더 좋겟내요 -
네냐플 랴바플로우2006.09.03필라이온에 1층에 시클,던젼 덕 워리어 하고 또 좀비같은거 그넘이 주는거 아닌가요? 갑자기 이름이 생각안남 -
네냐플 사조2006.09.02시클로 터번 구할라면 죽어나고요;; 좀덕이나 포운 정도 잡을랩에 랩업 할겸 잡으러 가보세요,,,참고로 터번 구하는것보다 반딩 돈버는게 더빠를겁니다...ㅈㅌ -
네냐플 여자애2006.09.02터번득보다는 바인딩같은걸로 돈을 벌어서 사는게 더 빠를 듯합니다. 터번이 나와도 최상이 아닐바에야 돈모아서 최상을 사는것이 더 좋지않을까요? -
네냐플 농약맛과자★2006.09.02터번 사셈;;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2좀비 덕워리어나 포운도 터번을 줍니다. 다른 몹도 더 있는데 기억이...;; 터번을 득하는데 있어서 시클만한 녀석은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