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샤벨≫2006.09.02님 일단 이벤 홍날 하나 사시고요 남은 돈에서 돈모아서 샤른 사세요 ^^그게 제일 좋을꺼예요 사냥도 수월하고 간지 최강 ^^ -
하이아칸 Hare2006.09.0265 기준이라면 검투 + 샤른 + 인크된유가 ㅡ퍽 -
하이아칸 9세2006.09.02ㅎㅎ 불멸은 저렙에 못낄듯 음;; 렙은 한 30위아래?? 그정도면 샤른 검투 끼시고 날개는 그냥 렙높여서 홍날끼시고 -
네냐플 겁2006.09.01전 레벨 17 이구요 3900이면 아직 등껍질이신거보니 블랙윙 하나 사고 6불멸이랑 44샤른 사시면 되겠내요. 아니면 큐날 사고 베기 5 엔젤릭이나 베기 5펠샨 +44샤른 ..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