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3900만시드로 밀라템 셋팅부탁드림^^

네냐플 침텽、 2006-09-01 21:45 1157
침텽、님의 작성글 5 신고
렙은 65기준으로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샤벨≫
    2006.09.02
    님 일단 이벤 홍날 하나 사시고요 남은 돈에서 돈모아서 샤른 사세요 ^^그게 제일 좋을꺼예요 사냥도 수월하고 간지 최강 ^^
  • 막시민
    하이아칸 Hare
    2006.09.02
    65 기준이라면 검투 + 샤른 + 인크된유가 ㅡ퍽
  • 막시민
    하이아칸 9세
    2006.09.02
    ㅎㅎ 불멸은 저렙에 못낄듯 음;; 렙은 한 30위아래?? 그정도면 샤른 검투 끼시고 날개는 그냥 렙높여서 홍날끼시고
  • 밀라
    네냐플
    2006.09.01
    전 레벨 17 이구요 3900이면 아직 등껍질이신거보니 블랙윙 하나 사고 6불멸이랑 44샤른 사시면 되겠내요. 아니면 큐날 사고 베기 5 엔젤릭이나 베기 5펠샨 +44샤른 ..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