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아이템

질문입니다.

네냐플 아르타니아 2006-09-01 21:01 833
아르타니아님의 작성글 6 신고

npc에게 무엇을 줘야 호감도가 오르는지 좀 가르쳐 주세요~+_+

그 수많은 npc와 친해지고 싶답니다..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npc마다 좋아하는 탬이 있어서 구체적으로 써주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02
    카울에서 판매하는 돼지꼬리 장식도 대부분의 NPC가 좋아하기에 애용되는 물품 중의 하나죠~
  • 시벨린
    네냐플 아르타니아
    2006.09.01
    감사합니다 +_+
  • 보리스
    네냐플 보리민린스
    2006.09.01
    루디-딸기시럽, 빌드라크-윙, 데이지-질풍의약초, 롱소드 굿나이트-아이스크림, 그것이 제가아는 한 입니다. 이것박에 못알려드려서 죄송합니다..
  • 보리스
    네냐플 보리민린스
    2006.09.01
    각각 NPC마다 좋아하는 아이템이 잇읍니다. 그것들은 그 NPC들에게 많이 선물해주셔야함니다. 좋아하는것을 딱 적당하게 NPC에게 주엇으면, NPC가 당신에게 도 선물을 줄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