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MR이거 자기레벨+20인데 만약 레벨 10이면 30이고 레벨 20이면 40인가요??
햇갈려서 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산스루2006.09.17맞습니다'ㅂ'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맞아여~ -
네냐플 mate2022006.09.02뭐 사실 자기가 하고싶은데로 하는거죠 ㅎㅎ -
네냐플 배서진2006.09.01MR 자기레벨+20맞습니다 10~20정도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