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렙30이 놀수있는곳~

네냐플 랜턴 2006-09-01 20:07 679
랜턴님의 작성글 7 신고
백법 렙 30이 놀수있는동굴이나 사냥처좀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w날in개g
    2007.07.28
    ㅇㅁ ㅇ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ㅅㅇ
  • 티치엘
    네냐플 §사랑의마법사
    2006.09.02
    벡법인가보시네 ㅇㅅㅇ .. 벡법은 어느정도 .. 홍옥이나 시노프가 어떨까효 ㅇㅁㅇ
  • 티치엘
    네냐플 여자애
    2006.09.02
    아무래도 공법이나 타티가 아니시니까 솔플은 않좋아요. 차라리 시노프던젼같은 팀사냥이 낳을성싶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격수랑요 공평 하셔서 시높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시높 1.2층이 무난해요
  • 막시민
    네냐플 포르티시모
    2006.09.01
    역시 시높1층만한곳이 없겠네요. 앞으로 렙105정도까진 시높에서 뼈를 묻는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될듯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티오。
    2006.09.01
    백법이시면 그냥 격수잡고 공평가세요 =ㅅ=)~ [ex)시높 게틀링 딩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