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w날in개g2007.07.28ㅇㅁ ㅇ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ㅅㅇ -
네냐플 §사랑의마법사2006.09.02벡법인가보시네 ㅇㅅㅇ .. 벡법은 어느정도 .. 홍옥이나 시노프가 어떨까효 ㅇㅁㅇ -
네냐플 여자애2006.09.02아무래도 공법이나 타티가 아니시니까 솔플은 않좋아요. 차라리 시노프던젼같은 팀사냥이 낳을성싶습니다.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격수랑요 공평 하셔서 시높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시높 1.2층이 무난해요 -
네냐플 포르티시모2006.09.01역시 시높1층만한곳이 없겠네요. 앞으로 렙105정도까진 시높에서 뼈를 묻는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될듯합니다. -
네냐플 티오。2006.09.01백법이시면 그냥 격수잡고 공평가세요 =ㅅ=)~ [ex)시높 게틀링 딩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