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챕터2 에서요..

네냐플 오스미움 2006-09-01 19:37 919
오스미움님의 작성글 5 신고

챕터2에서  산호동굴의 비하타 인가 먼가 해서

시노프던전 근처에 가라고해서 갓거든요?

그런데 거기서 솔로 라고 써잇는데 들어갓는데

산호동굴발견이 아니고 바로 동굴로 들어가서 비석 찾아보자고 뜨는데

이거어떻게해야대요?-_-;;

발판도 못밟고.. 이거 완전 미치겟음..

파티로 들어가도 소용이없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 -;

어떻게해야대는지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파티 있어도 소용이 없다고 하시는데;; 파티하고 가세요 고랩분들이랑 가면 무난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02
    발판이 왜 안밟힐까요...;; 발판 퍼즐은 흰 + 파, 빨 + 노, 노 + 파, 빨 + 파, 빨 + 흰, 노 + 흰 순으로 밟아 푸시면 되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Ruya
    2006.09.01
    위에 파티가 있어도 소용없다고 써있는대..;--0--
  • 티치엘
    네냐플 곰돌이푸효연
    2006.09.01
    2명이상있어야 가능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