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2에서 산호동굴의 비하타 인가 먼가 해서
시노프던전 근처에 가라고해서 갓거든요?
그런데 거기서 솔로 라고 써잇는데 들어갓는데
산호동굴발견이 아니고 바로 동굴로 들어가서 비석 찾아보자고 뜨는데
이거어떻게해야대요?-_-;;
발판도 못밟고.. 이거 완전 미치겟음..
파티로 들어가도 소용이없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 -;
어떻게해야대는지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파티 있어도 소용이 없다고 하시는데;; 파티하고 가세요 고랩분들이랑 가면 무난해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2발판이 왜 안밟힐까요...;; 발판 퍼즐은 흰 + 파, 빨 + 노, 노 + 파, 빨 + 파, 빨 + 흰, 노 + 흰 순으로 밟아 푸시면 되는데...;; -
네냐플 Ruya2006.09.01위에 파티가 있어도 소용없다고 써있는대..;--0-- -
네냐플 곰돌이푸효연2006.09.012명이상있어야 가능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