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1
쯔바이핸더를 처분하려고하는데 (베기60)
적당한 가격대가 얼마정도인가요
2
진 브리트라,브리트라,진일진문자,일진문자 는 얼마정도하나요(둘다 최상급)
그리고 제가 4/1/1/1 짜리 봉인된검이있는데(찌르기4)
이거랑 베기 4 /1/1/1 짜리 봉인된검이랑 바꿀수있을까요?
3
제가 렙24**는 코트를끼고있는데요(물방29)
지금 무엇을껴야할까요??(갑옷이름과 대략최상급과 중급정도 의시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ㅅㅇ -
네냐플 『윈터러★2006.09.01그리고;; 월화도찌르기 47 베기 50 마공10짜리 얼마에팔릴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