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렙 36짜리 아템처분하려고하는데

네냐플 『윈터러★ 2006-09-01 19:10 840
『윈터러★님의 작성글 2 신고

1

쯔바이핸더를 처분하려고하는데 (베기60)

적당한 가격대가 얼마정도인가요

2

진 브리트라,브리트라,진일진문자,일진문자 는 얼마정도하나요(둘다 최상급)

그리고 제가 4/1/1/1 짜리 봉인된검이있는데(찌르기4)

이거랑 베기 4 /1/1/1 짜리 봉인된검이랑 바꿀수있을까요?

3

제가 렙24**는 코트를끼고있는데요(물방29)

지금 무엇을껴야할까요??(갑옷이름과 대략최상급과 중급정도 의시세;;)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ㅅㅇ
  • 보리스
    네냐플 『윈터러★
    2006.09.01
    그리고;; 월화도찌르기 47 베기 50 마공10짜리 얼마에팔릴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