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윙슈 어떤걸 잡아야 주나요?
오픈베타땐 허이베어 잡으면 줬던거 같은데...
지금은 어떤몹을 잡아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윙크리스탈이줘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2허니베어에게서 윙슈가 나오지 않게 된것은 꽤 오래되지 않았나요... -
네냐플 산스루2006.09.01윙크리스탈이 줍니다'ㅁ' -
하이아칸 여신의행복2006.09.01답변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얼룩말형님2006.09.01지금도 허니베어 잡는거 맞습니다만?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