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살려주세요... 도플숲가서 가짜 막시민 처리하고, 구원자 심판자 처리다음 그거 솔로 있어서 들어갔어요.
그다음 미로가 나오는데 왼쪽 오른쪽 앞 으로 나눠져있어요. 계속 가다보면 호박 간판이 나와요.
그거 클릭하면 곌게를 푼다 하면 구원자 나와요. 그러면 구원자 패요.
그럼 곳들에서 워프나오는데 워프 아무거나 가도 다시 시작이에요.. 어떡해야하는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ㅅㅇ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중간-왼쪽-중간-결계-중간-왼쪽-결계-오른쪽 또는 중간-오른쪽-중간-결계-중간-왼쪽-결계-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1미로는 두가지가 있으며, 빠져나가는 방법은 중간-왼쪽-중간-결계-중간-왼쪽-결계-오른쪽 또는 중간-오른쪽-중간-결계-중간-왼쪽-결계-오른쪽 둘 중의 하나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