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사람들이 4급바인딩인가 1급바인딩인가
암튼 아이템을 플링에 팔면 더 비싸다고 하잔아요
근데 플링이 어디죠?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퐝규와밍기뉴2008.01.12결론은 추천이요 -
하이아칸 뜨는연체자2007.10.20플링이뭐임? -
네냐플 잘자요2006.09.17플링의꿈 적어도 두시간은 기본으로 잡고 갑니다 ㅇㅅㅇ; 갑자기 크노헨씨 대량 뜨면 그대로 전멸이니 ㄱ-; 고렙분들과 ㅇㅅㅇ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벌이닷2006.09.07ㅇㅋ니모이옆에있는 것 누르세요.난로쪽으로가면 안돼요 -
네냐플 돌아온야옹이2006.09.04갈라면 시간이 걸릴떼도 잇고요 잘하면 한번에 가는 경우도 잇 슴니다.. 플링 삼점에서는 카울보다 1.5 배 더 비싸 다고 하는거 같군요.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클라드 마법상점에 있는 플링이 모내주는데요 혼자는 못 가고요 팀을 이루면 갈수 있고 돈은 1.3배 줍니다 -
하이아칸 여신의행복2006.09.01답변 감사합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1플링의 꿈에서 엔피니온 맵에서 판매를 할 수 있는 상점이 등장합니다. 카울보다 30%비싼 가격으로 팔 수 있으며, 각 맵으로의 이동은 랜덤이기 때문에 5분이 걸릴수도, 4시간이 걸려도 못갈수도 있습니다. -
하이아칸 여신의행복2006.09.01흠...그럼 정초 주고 꿈들어가면 바로 마을인가요? 아직 한번도 안가봐서... -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2006.09.01그리고 1시간도 걸릴수잇습니다. 고렙분들이랑가세요 힘든여정 ㅠ-ㅠ -
하이아칸 움베르트에코2006.09.01클라드 마법상점에잇는 할아버지가 키우는 플링 찍으면 되여 정령초인가 1개가 필요1만원안밖이니깐 손해보는건 아니죠^_^ 그리고 모든템이 플링의 꿈에서 가격이 높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