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찔기시벨린스텟중에찌르기공격력인STAB인스텟을꼭+18로올려야되요?
올려야되면은어떠해해서올리는지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2디펜 덱스에 투자를 하지않고 검계열로 보정을 받으신다면...렙 10 이전에 +18을 달성하시는 것도 문제는 없습니다만....디펜과 덱스에 적당히 투자한다면 24렙정도에서 +18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2솔직히 스탭을 레벨보다 18이나 많게 올리는 것은 무리사항이 많습니다. 75렙에 75제 무기 착용을 하려고 하지않는 이상 스탭은 자신의 레벨보다 5~10정도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게 적당하다고 봅니다.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공격력이 좀 딸리는 것이 느껴지겠죠. 어느 정도 레벨이 달성되기 이전에 +18을 맞추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하겠죠 -
하이아칸 홍룡등천★2006.09.01기르가스님아렙몇때STAB를+18로올릴수있을가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1초반에는 무기 요구치 정도에 맞추셔도 상관 없습니다. 다만 공격력이 좀 딸리는 것이 느껴지겠죠. 어느 정도 레벨이 달성되기 이전에 +18을 맞추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