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물리나야 스텟,스킬좀;;

네냐플 『폴른』 2006-09-01 16:39 1294
『폴른』님의 작성글 2 신고

지금 5인데

경치 1300 인데 스킬 올릴려고 해요

지금 스피어 1

크로스 1 심2 블라1 인데 어떻게 스텟을 올리고

스킬을찍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9.01
    스킬은 공통스킬의 시엔이 가장 높도록 하여 덱스를 받으면서 어질을 보정 받도록 하고, 핵과 스탭은 무기 요구치에, 디펜은 갑옷 요구치에 맞추고, 덱스와 어질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