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5인데
경치 1300 인데 스킬 올릴려고 해요
지금 스피어 1
크로스 1 심2 블라1 인데 어떻게 스텟을 올리고
스킬을찍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기르가스2006.09.01스킬은 공통스킬의 시엔이 가장 높도록 하여 덱스를 받으면서 어질을 보정 받도록 하고, 핵과 스탭은 무기 요구치에, 디펜은 갑옷 요구치에 맞추고, 덱스와 어질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