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운영자님이나 유저님들에게 질문

네냐플 다크수정 2006-08-31 22:10 541
다크수정님의 작성글 3 신고

 한국이에서는 중국 일본 등이 아이피주소 차단 을해서 한국에서 일본이나 중국  판을 할수 없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중국놈들 매크 로 장난 아니심..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1
    한국에서도 일본판을 할수는 있다고 들었습니다..방법은 모르지만-_-; 중국판은 짱깨들 매크로가 너무 많아서 망했다고 들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