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한국이에서는 중국 일본 등이 아이피주소 차단 을해서 한국에서 일본이나 중국 판을 할수 없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중국놈들 매크 로 장난 아니심.. -
네냐플 산스루2006.08.31한국에서도 일본판을 할수는 있다고 들었습니다..방법은 모르지만-_-; 중국판은 짱깨들 매크로가 너무 많아서 망했다고 들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