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하이아칸 섭에 렙17 개거지 루시안이 있습니다.
제가 드릴 질문은!
제 본캐도 챕터만 하다가 렙21때 아드셀 가라고 해서 지루해서 접었던 기억이.../.
5달쯤후 다시시작해 몇일 안됬습니다 루시안은....
그래서 이런 비극이 재현되지 않도록!
고수님들이 챕터 퀘스트 마다 렙몇때 이 챕터를 해야하나.. 이런식으로 해주십시오.
좀 까다롭지만 제발요~
예:젤리킹은 렙10때 깨고 15때까지 업을한다...
뭐 이런식으로...(이건 예지 절대로 진짜가 아닙니닷!)꼭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일단 80 !! 까지 업하세요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일단 랩을 80을 찍은 담에 챕터를 깨면 좋을것 같네요 나중에 챕터8.9정도 돼면 붉숲 도 가야하고 하니깐.. -
네냐플 다크나이트택이2006.08.31쳅터4는 35이상이면 충분하구요(절대 솔플은 힘드니 팀플로 깨세요) 쳅터5는 52이상은 되야 무난할것 같아요 쳅터6도 52이상이면 됩니다 다 제경험이구요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왠만하면 팀플로 하시는게 좋아요 -
네냐플 다크나이트택이2006.08.31흠 제가 지금 쳅터 6까지 진행한 경험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쳅터1 젤리킹은 렙 15정도면 솔플로도 충분하구요 쳅터2는 렙20정도면 물약 먹으면서 버티면서 깰수 있어요 쳅터3은 렙35정도면 솔플로도 할 수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