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챕터

루시안 챕터에 대해서...

하이아칸 보리와쌀둘 2006-08-31 22:04 1646
보리와쌀둘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 하이아칸 섭에 렙17 개거지 루시안이 있습니다.

제가 드릴 질문은!

제 본캐도 챕터만 하다가 렙21때 아드셀 가라고 해서 지루해서 접었던 기억이.../.

5달쯤후 다시시작해 몇일 안됬습니다 루시안은....

그래서 이런 비극이 재현되지 않도록!

고수님들이 챕터 퀘스트 마다 렙몇때 이 챕터를 해야하나.. 이런식으로 해주십시오.

좀 까다롭지만 제발요~

예:젤리킹은 렙10때 깨고 15때까지 업을한다...

뭐 이런식으로...(이건 예지 절대로 진짜가 아닙니닷!)꼭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일단 80 !! 까지 업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일단 랩을 80을 찍은 담에 챕터를 깨면 좋을것 같네요 나중에 챕터8.9정도 돼면 붉숲 도 가야하고 하니깐..
  • 루시안
    네냐플 다크나이트택이
    2006.08.31
    쳅터4는 35이상이면 충분하구요(절대 솔플은 힘드니 팀플로 깨세요) 쳅터5는 52이상은 되야 무난할것 같아요 쳅터6도 52이상이면 됩니다 다 제경험이구요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왠만하면 팀플로 하시는게 좋아요
  • 루시안
    네냐플 다크나이트택이
    2006.08.31
    흠 제가 지금 쳅터 6까지 진행한 경험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쳅터1 젤리킹은 렙 15정도면 솔플로도 충분하구요 쳅터2는 렙20정도면 물약 먹으면서 버티면서 깰수 있어요 쳅터3은 렙35정도면 솔플로도 할 수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