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안녕하세요 0ㅁ0 전 하이아칸에 땡보씨 입니다 0ㅁ0 .
다른이 아니구 , 티첼 스탯과 스킬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셨으면 바랍니다 .
스탯은 간단하게 . MR은 머 자기 레벨에 +저쩌도 이렇게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0ㅁ0
To.Fvbh한경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공격 스킬 배워도 덱스 때문에 저랩 몹에게만 맞음.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전격 계열에 보시면 스카디 보드가?ㅠㅠ 모르겟네.. 아무튼 그거 배우시고 백법계열에서 공격 빼고 다배우세요..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나머지 올 디펜 주세요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백법이시라면 스탯은 MR 자기렙+15~20정도 적당함 -
네냐플 산스루2006.08.31백법이라도 가끔 공격을 해야할때는 있으니(챕터나 노가다 등등) 서브계열로 아무거나 선택해서 올리셔도 좋구요. -
네냐플 산스루2006.08.31스킬은 백마법계열 시엔이 제일 높게 찍으시면 되요. 백계열중엔 버프스킬을 죄다 찍으시는게 좋고, 홀리볼트나 오라월같은 공격스킬은 시엔 남는 범위에서 좋으실대로 찍으시면 되구요. -
네냐플 산스루2006.08.31어느 계열의 티첼인가에따라 다르지만..백법이시라면 스탯은 MR 자기렙+15~20정도, 나머지는 디펜에 싹 몰아주시거나, 덱이나 인트를 조금씩 찍으셔도 되구요(공평사냥 할거라면 디펜에 몰아버리는걸 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