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초보 티첼 질문 !

하이아칸 Fvbh한경 2006-08-31 22:15 812
Fvbh한경님의 작성글 8 신고

저기 안녕하세요 0ㅁ0 전 하이아칸에 땡보씨 입니다 0ㅁ0 .

다른이 아니구 ,  티첼  스탯과 스킬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셨으면 바랍니다 .

스탯은 간단하게 . MR은 머 자기 레벨에 +저쩌도 이렇게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0ㅁ0

 

 

 

 

                                                                                                     To.Fvbh한경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공격 스킬 배워도 덱스 때문에 저랩 몹에게만 맞음.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전격 계열에 보시면 스카디 보드가?ㅠㅠ 모르겟네.. 아무튼 그거 배우시고 백법계열에서 공격 빼고 다배우세요..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나머지 올 디펜 주세요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백법이시라면 스탯은 MR 자기렙+15~20정도 적당함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1
    백법이라도 가끔 공격을 해야할때는 있으니(챕터나 노가다 등등) 서브계열로 아무거나 선택해서 올리셔도 좋구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1
    스킬은 백마법계열 시엔이 제일 높게 찍으시면 되요. 백계열중엔 버프스킬을 죄다 찍으시는게 좋고, 홀리볼트나 오라월같은 공격스킬은 시엔 남는 범위에서 좋으실대로 찍으시면 되구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1
    어느 계열의 티첼인가에따라 다르지만..백법이시라면 스탯은 MR 자기렙+15~20정도, 나머지는 디펜에 싹 몰아주시거나, 덱이나 인트를 조금씩 찍으셔도 되구요(공평사냥 할거라면 디펜에 몰아버리는걸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