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킬 좀 갈켜주세여~~
글구 스킬은 모두 마스터 해도 되는건가여???
친구는 안 된다고 하는데 ..
정확하게 가르쳐주세여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김뱅석2007.09.22ㅎ_ㅎ -
하이아칸 김뱅석2007.09.22ㅃㅁㅃ -
하이아칸 김뱅석2007.09.22ㅆㅁㅆ -
하이아칸 김뱅석2007.09.22ㅠㅇㅠ -
하이아칸 김뱅석2007.09.22ㅎㅇㅎ -
하이아칸 김뱅석2007.09.22ㅅㅁㅅ -
하이아칸 김뱅석2007.09.22ㅁㅇㅁ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모두 마스터 하면 안돼요 찌르기면 찌르기 계열을 높게 찍으셔야 해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1그거 생각하시면서 올리시면되구요 스킬같은경우 초반에는 찌르기/연/버서크정도..면 충분하실거에요 거기에 추가로 범위기를 원하시면 발..정도 배우시면 나을듯은한데..그다지 쓸일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
네냐플 적운비2006.09.01자신이 어떤스탯을 중점으로 올릴지 잘 생각하시고 스킬을 올리셔야 나중에 이상해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창계열은 스탭자동 핵랜덤 타격은 디펜자동 핵 랜덤이라 스탯보정받는데 차이가 많죠^^ -
네냐플 적운비2006.09.01시벨린같은경우 스킬은 다배우셔도 그다지 상관은 없을것같긴한데요 창계열스킬이랑 타격계열스킬이랑 배운갯수 합해서 창계열이 타격계열보다 높으면 그다지 상관은 없습니다. 스킬배울때도 조심하셔야될것이 -
하이아칸 보리와쌀둘2006.08.31스킬,스탯 질문은 여기 돌아다니거다 지식in같은곳에서 찾아 보심이 더 빠를듯 한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