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킬

시벨린 스킬점

네냐플 친절한문구 2006-08-31 22:02 2157
친절한문구님의 작성글 13 신고

시벨린 스킬 좀 갈켜주세여~~

글구 스킬은 모두 마스터 해도 되는건가여???

친구는 안 된다고 하는데 ..

정확하게 가르쳐주세여

전체 댓글 :
13
  • 막시민
    하이아칸 김뱅석
    2007.09.22
    ㅎ_ㅎ
  • 막시민
    하이아칸 김뱅석
    2007.09.22
    ㅃㅁㅃ
  • 막시민
    하이아칸 김뱅석
    2007.09.22
    ㅆㅁㅆ
  • 막시민
    하이아칸 김뱅석
    2007.09.22
    ㅠㅇㅠ
  • 막시민
    하이아칸 김뱅석
    2007.09.22
    ㅎㅇㅎ
  • 막시민
    하이아칸 김뱅석
    2007.09.22
    ㅅㅁㅅ
  • 막시민
    하이아칸 김뱅석
    2007.09.22
    ㅁㅇㅁ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모두 마스터 하면 안돼요 찌르기면 찌르기 계열을 높게 찍으셔야 해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1
    그거 생각하시면서 올리시면되구요 스킬같은경우 초반에는 찌르기/연/버서크정도..면 충분하실거에요 거기에 추가로 범위기를 원하시면 발..정도 배우시면 나을듯은한데..그다지 쓸일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1
    자신이 어떤스탯을 중점으로 올릴지 잘 생각하시고 스킬을 올리셔야 나중에 이상해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창계열은 스탭자동 핵랜덤 타격은 디펜자동 핵 랜덤이라 스탯보정받는데 차이가 많죠^^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9.01
    시벨린같은경우 스킬은 다배우셔도 그다지 상관은 없을것같긴한데요 창계열스킬이랑 타격계열스킬이랑 배운갯수 합해서 창계열이 타격계열보다 높으면 그다지 상관은 없습니다. 스킬배울때도 조심하셔야될것이
  • 루시안
    하이아칸 보리와쌀둘
    2006.08.31
    스킬,스탯 질문은 여기 돌아다니거다 지식in같은곳에서 찾아 보심이 더 빠를듯 한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