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시작한지 얼마안된 초보자입니다,,,
제가 막시민을 했는데... 스탯잘못올려서 다시키우려합니다~~!!
후반에 제일 좋은 캐릭좀 알켜주세여,, 아마 150이상 까지 키울작정입니다!!!!!!
꼭알켜주세요/... 1위,2위,3위순으로여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루시안 유저로써 루시안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임이 일단 재밌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캐릭터가 아무리 강해도 재미가 없으면 할맛이 안나죠 루시안 키워보면 재밌습니다 나중에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막군도 좋은긴 좋은데 머니머니 해도 티첼일 굿요ㅎㅎ -
네냐플 entrance2006.09.01나야도 좋고 보리스도 좋고 티첼도 좋아요♥ -
네냐플 Liberty2006.09.01피케를 좋아하신다면 막시민, 티치엘을 추천하고요 사냥을 좋아하신다면 이스핀, 밀라 정도고요 돈 잘 버는 케릭은 보리스,나야 정도네요 루시안이나 시벨린은 초반 자금이 많이 나가서^^ 초보분들은 한테는 비추랄까요 -
하이아칸 보리와쌀둘2006.08.31캐릭마다 다 장단점이 있는데 어찌 정하리...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31극후반이라면 티첼.. 이죠.. 피케이에서도 극후반에선 막시민이 티첼 잡기 힘들정도니까요.. 티첼>막시민>밀라 이정도 순 아닐까요? 막시민은 사냥에 별로 안좋다는 소리를 들은것 같기도 하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