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테스트서버 나야트레이 레벨 162 잠자리 끼고다녀요
근데 3시간후 라딕스에게 가서 마인을 받아요? 아님 1시간후 다시찾아가서 마인을 받나요?
어떤님은 3시간 기다려야 되는사람도 잇고 어떤님은 1시간후 다시 찾아가서 마인 받으라는
사람도 잇엇고 도대체 어느쪽임? 좀 가르쳐주셈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치나츠2006.09.043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그래야 3개의 스킬을 받을수 있습니다 -
하이아칸 『트레이』2006.08.31님아 제가 테스트섭을 하는데요; 진짜로 3시간후에 가야합니다 제가 지금 하루만에 했는데 라딕스 이자식이 3시간 기다리라고 했는데 1시간 기다리고 가도 않돼더라구요; 아 그리고 시간 나면 『물리복합』으로연락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