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고수인 분들 여기좀 봐 주세요

네냐플 t치엘asd 2006-08-31 19:13 967
t치엘asd님의 작성글 7 신고

님들아 처음에 티치엘 시작할때 프리즈,이그니션 나오잖아요,,

그런데 거기서 뭐가 제일 좋아요?(백법)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나중에 올리세요 공법이나. 잡법으로 재분하실때...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백법 이시라면 그런거 안배워도 돼요 배우면 경험치 낭비고 해도 잘 안맞아요 백법이라서 미스 대박!! 백법스킬 올리세요
  • 티치엘
    네냐플 p매력녀q
    2006.09.01
    백법하실려면 프리즈같은 빙결계열 스킬을 익히시는게 좋아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1
    백법이시면 백마법이 우선이겠지요..그래도 서브스킬로 계열을 하나 고르자면 물계열을 추천합니다'ㅁ' 백법하시는분들은 덱을 거의 안찍으시기때문에 그나마 잘박히는 얼음계가 쓸만하거든요;
  • 시벨린
    하이아칸 흑뢰
    2006.08.31
    프리즈 , 이그니션은 공법만 찍는거라 백법이 찍으면 약간 안좋은 상황이 됩니다 저도 백법상태에서 프리즈 , 이그니션 찍다가 낭패봣는데 일단 백마법이면 힐 ,리커버리 ,큐어 이렇게 찍어야하지 않을까요?
  • 루시안
    네냐플 LEVIS폐인
    2006.08.31
    불은 강한 데미지, 얼음은 정확한 명중률, 전기는 낮은 딜레이 라고나 할까요?? ㅎ 그리고 백법이시면 백마법 위주로 올리셔야죠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