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초보 티치엘(저 티치엘 처음 키움ㅠㅠ)

네냐플 t치엘asd 2006-08-31 17:44 1334
t치엘asd님의 작성글 10 신고

님들아 티치엘이요 초반때는 잡법이 좋아요, 백마법이 좋아요?

제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10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진짜 백법이 짱먹어요 초반에는요 ~!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백법 강추 드려요 돈 벌기는 힘들어도 랩 진짜 광랩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1
    초반이라면 백법을 추천합니다'ㅁ'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트레이』
    2006.08.31
    초반에 잡법 하면 완정 망해요; 아마 잡법으로 하시려면요 재분을해서 렙 105때 잡법하세요 초반에는 백법이 나아요;
  • 시벨린
    하이아칸 흑뢰
    2006.08.31
    잡법은 아무스킬이나 찍어서 MR , INt,DEX,DEF 이거 다찍어야되서 조금 곤란한 잡법이지만 결론부터 말하면 백법이 좋죠 백법은 MR , DEX 이렇게 등등 찍어주시면 됩니다
  • 티치엘
    네냐플 t치엘asd
    2006.08.31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세레스라엔님!!
  • 보리스
    네냐플 세레스라엔
    2006.08.31
    어느정도 레벨까지는 필수스킬만찍으며 레벨업위주로 나가시는게 스킬 다찍으며 하는거보다 훨씬 빠르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세레스라엔
    2006.08.31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백마법쪽이 좋습니다 티치엘의무기가 다른캐릭에비해 공격력이 낮기은데다가 방어력도 낮은편이어서 직접 사냥이 조금 힘들고요 (히트앤런 방법이있긴하지만)
  • 티치엘
    네냐플 t치엘asd
    2006.08.31
    어떤 사람은 백마법이 좋다하구,, 잡법이 좋다하구,,,ㅠㅁ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