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챕터13

하이아칸 cohr 2006-08-31 17:26 1135
cohr님의 작성글 5 신고

챕터13 깨줘~  -_-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우선 렙부터 차근차근 올리시고요 챕터13 깨시려면 레벨이 어느정도 되셔야 수월하실거에요 무기는 무조건 메트라이상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9.02
    알아서하세요 ㅋㅋ
  • 밀라
    네냐플 유토밀주
    2006.09.01
    심히 귀찮음ㅡㅠ
  • 시벨린
    하이아칸 흑뢰
    2006.08.31
    쳅터 13은 제가 레벨 겨우 56이라 깨드리기엔 좀 그렇지만 카디프 가실수잇나? 거기서 레벨 120이상의 유저가많던거 같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