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13 깨줘~ -_-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우선 렙부터 차근차근 올리시고요 챕터13 깨시려면 레벨이 어느정도 되셔야 수월하실거에요 무기는 무조건 메트라이상입니다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Rose美花2006.09.02알아서하세요 ㅋㅋ -
네냐플 유토밀주2006.09.01심히 귀찮음ㅡㅠ -
하이아칸 흑뢰2006.08.31쳅터 13은 제가 레벨 겨우 56이라 깨드리기엔 좀 그렇지만 카디프 가실수잇나? 거기서 레벨 120이상의 유저가많던거 같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