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3.86패치 했다는데 그럼 테썹 열었단건가요?
그리고 기존에 있던 아이디도 다시 테썹 할수 있나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카샤트레이』2006.08.31접속하려면10분은기다려야함 -
하이아칸 『트레이』2006.08.31지금 테섭 열렸어요 ㅋㅋㅋ 전 지금 2차 스킬 까지 배웠어요; -
하이아칸 흑뢰2006.08.31네 님이 말하신대로 3.86 이 나왓고요 3.85패치 권장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잇던 테섭아이디는 사용불가고 신규가입으로 해야함 제말이 좀 도움이 됫을런지 -
네냐플 noile2006.08.319월 9일날 만렙 인터뷰 이벤트떄 열릴것 같네요 ㅎ_ㅎ 아님 말구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