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테썹 열었나요?

네냐플 한낮 2006-08-31 16:52 805
한낮님의 작성글 5 신고

3.86패치 했다는데 그럼 테썹 열었단건가요?

그리고 기존에 있던 아이디도 다시 테썹 할수 있나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카샤트레이』
    2006.08.31
    접속하려면10분은기다려야함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트레이』
    2006.08.31
    지금 테섭 열렸어요 ㅋㅋㅋ 전 지금 2차 스킬 까지 배웠어요;
  • 시벨린
    하이아칸 흑뢰
    2006.08.31
    네 님이 말하신대로 3.86 이 나왓고요 3.85패치 권장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잇던 테섭아이디는 사용불가고 신규가입으로 해야함 제말이 좀 도움이 됫을런지
  • 막시민
    네냐플 noile
    2006.08.31
    9월 9일날 만렙 인터뷰 이벤트떄 열릴것 같네요 ㅎ_ㅎ 아님 말구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