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킬

시벨린스킬

하이아칸 홍룡등천★ 2006-08-31 16:46 1589
홍룡등천★님의 작성글 5 신고

님들아

시벨린이요 돌아치기 ,내려찍기배워도되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09
    베기형이면 그렇게 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시벨린
    네냐플 랴바플로우
    2006.09.03
    내려찍기 배우셔도 됨 고수님들 다 딜레이 낮추려고 그런스킬 배움
  • 시벨린
    하이아칸 흑뢰
    2006.08.31
    찌르기만 찍는다면 오히려 페인님이 좀 지식이 없으신거 같은데 원레 콤보에는 다 딜레이가 잇어요 찌르기만 하면 딜레이가 길어져서 사냥에도 불편함이 생겨요 그래서 돌아치기,려찍기등 기본공격등도찍어야함
  • 루시안
    네냐플 LEVIS폐인
    2006.08.31
    찌르기 시면 찌르기만 배우시는 게 나으 시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