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시벨린이요 돌아치기 ,내려찍기배워도되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09베기형이면 그렇게 하세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랴바플로우2006.09.03내려찍기 배우셔도 됨 고수님들 다 딜레이 낮추려고 그런스킬 배움 -
하이아칸 흑뢰2006.08.31찌르기만 찍는다면 오히려 페인님이 좀 지식이 없으신거 같은데 원레 콤보에는 다 딜레이가 잇어요 찌르기만 하면 딜레이가 길어져서 사냥에도 불편함이 생겨요 그래서 돌아치기,려찍기등 기본공격등도찍어야함 -
네냐플 LEVIS폐인2006.08.31찌르기 시면 찌르기만 배우시는 게 나으 시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