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로 다시 키울까 하는사람 입니다 ;; 물복, 찌르기 ,베기 (맞나?? ) 이중에 좋은거 추천해 주시구요 ;; 스텟은 물복 스탭,핵 무기에 맞게 찍고 방어는 방어구에 맞춰 찍으라고 하시는데요 ;; 찌르기나 베기는 어캐올리는지 물복 찌르기 베기 전부다 스킬 스텟 어캐 올리는지 가르쳐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늦은 밤에 열사 하세요 ^^ 즐테 !!!
수 고 하 세 요 * ^ - ^ *
숨은 한줄 찾기 위에 있어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검은전사2006.08.31나야는 물복이최고!!! 스텝핵은 끼실무기에 맞추세요. 디펜또한 갑옷에맞추시고요.덱스 어질은 아마 자리렙+5이였던듯(한동안안해서기억이...) 스킬은 심,기본공격,수리검,이면됍니다. -
네냐플 X흰토끼X2006.08.29나야는 물복이 좋을겁니다.나중에가서 찌르기로 재분이라르니 뭐라르니 하지만 역시 전 물복이 좋다고 생각해요;물복은 스텍과 핵 모두 같은 숫자에 마추어 찍으셔야해요.또 회피율과 명중율 크리스티컬 명중율 올리셔야 하구요. -
네냐플 곰탕재료푸우。2006.08.29나야는 물복이 좋을듯싶네요. 물론 피케이로 가신다면야, 찌르기쪽이 좋을수도있겠구요..다만, 제가 나야를 키워보지못해서...ㄱ-..으윽;;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