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가나폴리에 53막군을 키우고잇는 시엘입니다
제가 테썹을 유난히 즐기는 터라 오픈을 기다리고잇습니다..
공지에는 15일인가18일날 열린다고 떳는데 에피소드 2 준비와 캐릭터 준비때문인지
오픈이 느려지는것 같군요... 만약에 테썹 오픈날이 아시는분잇다면 댓글달아주시고요
아니면 제가 착각하고잇는건가요~_~??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산스루2006.08.3029일 오픈했다고 공지 뜨더군요; 알듯 모를듯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