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테일즈위버 테스트서버에대하여~_~

네냐플 시엘‘ 2006-08-28 22:34 1599
시엘‘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가나폴리에 53막군을 키우고잇는 시엘입니다

제가 테썹을 유난히 즐기는 터라 오픈을 기다리고잇습니다..

공지에는 15일인가18일날 열린다고 떳는데 에피소드 2 준비와 캐릭터 준비때문인지

오픈이 느려지는것 같군요... 만약에 테썹 오픈날이 아시는분잇다면 댓글달아주시고요

아니면 제가 착각하고잇는건가요~_~??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0
    29일 오픈했다고 공지 뜨더군요; 알듯 모를듯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