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밀라쳅터4 가르켜주새요(제발)

네냐플 밀롸네브롸스카 2006-08-29 11:41 834
밀롸네브롸스카님의 작성글 3 신고

밀라 쳅터에서 치카붐깨서 쳅터클리어라고 나왓는데

그런다음에어디로가라는말이없어요

누구한테가야하나요?

가르켜주새요

부탁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밀라
    네냐플 레드미네
    2006.08.29
    밀라챕터4시작점은 나르비크입니다. 아무곳이나 갔다가 나르비크로 돌아와보세요.
  • 밀라
    네냐플 SHJKDYR
    2006.08.29
    매그놀리아 케이트 안가보셨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