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쳅터에서 치카붐깨서 쳅터클리어라고 나왓는데
그런다음에어디로가라는말이없어요
누구한테가야하나요?
가르켜주새요
부탁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레드미네2006.08.29밀라챕터4시작점은 나르비크입니다. 아무곳이나 갔다가 나르비크로 돌아와보세요. -
네냐플 SHJKDYR2006.08.29매그놀리아 케이트 안가보셨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