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107나야 질문올려요~

네냐플 바유폐인 2006-08-28 21:47 936
바유폐인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 이제 700마넌만 모으면 플윙을 사거든요?

플윙을 사면 이제 불멸하고 악뿔, 테갑, 세이라, 차밴, 테팔, 테슈 이렇게됩니다

바꿀 아템있으면 조언좀 해주세요

돈 조금만 있어도 살수 있는거정도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밀라
    네냐플 유토밀주
    2006.09.01
    불멸은 6베로 맞추셨겠죠; 그리고 이왕 플윙끼는거 이속도 사라지니 크리링 끼시는게 나을듯 한데요(7베.돈딸리면 6베;)
  • 밀라
    네냐플 Mr、金
    2006.08.29
    플읭은 괜찮은데요 테셋트는 다같이 껴야 달리기가 빨라지거든요 ㅋ 그니까 테슈데신 돈모으셔서 고속슈즈나 밍쿠슈즈 껴도 좋을듯하네요 글고 악뿔데신 불멸은 샤른껴도 멋있어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29
    음..바꾸실템은 뭐 나중에 테갑을 엔션슈츠같은거로 바꿔주시면 좋을듯 하구요. 저희섭은 비싸게사도 한 2500이면 사는듯..^^ 회피 높은거요. 신발은 무리없고 테팔대신 크리링쓰셔도 되고 테팔껴도 상관은없을것같네요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29
    플윙보다 칼윙이 낫다라..음..그건 생각해보셔야될 문제구요. 저희서버같은경우는 칼윙이 안팔리는지라..^^ 칼윙 이미지가 좀 바뀌면 칼윙도 좋죠.ㅋ 그리고 플윙과 칼윙은 옵션이 같답니다.ㅋ
  • 티치엘
    네냐플 텐마。
    2006.08.29
    플윙보단 칼윙이 낫지않을까요? 옵은플윙이좋으나 전 칼윙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