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먼져 스텟은.
스탭 : 4
핵 : 54
디펜 : 33
덱스 : 44
어질 : 3 입니다..
무슨형 루샨이져?? 제가 옜날에 잠깐 키우다가 만건데.;; 어떻게 키운지를 몰라서요;;;ㅎㅎ
그리고 스킬은
공통 : 랑그랑즈 5
찬스카드 3
검: 비 30
비연파 1
도 : 횡 5
종 5
연 30
원형 1
원무 1
지금 대충 이렇게 찍었는데요.. 원무는 더찍을수있는데.. 잘못찍으면 다시 재분해야되서... 찍지를 못하겟어요.. 그리고 공통에 돈던지기 꼭 배워야되나요??? 그리고 스탯 잘못되었으면.. 어차피 재분할꺼.. 어떤 류샨 이 좋은지 추천좀해주세요.. (찔기뺴고;;ㅎㅎ)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적운비2006.08.29제가듣기로는 일단 초반에는 베기로 나가시다가 중간..메트라렙쯤이나 세이라렙쯤에 물복으로 전환했다가 200넘기시거나하면 2:1찔기형 물복이 좋다고 들었어요- 그러니 지금은 베기가 좋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