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46 루시안 배기 잘했는지 봥주세요~

하이아칸 『류샨』 2006-08-28 19:15 715
『류샨』님의 작성글 2 신고

먼져 스텟은.
스탭 : 4
핵 : 54
디펜 : 33
덱스 : 44
어질 : 3   입니다..
무슨형 루샨이져?? 제가 옜날에 잠깐 키우다가 만건데.;; 어떻게 키운지를 몰라서요;;;ㅎㅎ
그리고 스킬은
공통 : 랑그랑즈 5
         찬스카드 3
검: 비 30
     비연파 1
도 : 횡 5
      종 5
      연 30
      원형 1
      원무 1 
지금 대충 이렇게 찍었는데요.. 원무는 더찍을수있는데.. 잘못찍으면 다시 재분해야되서... 찍지를 못하겟어요.. 그리고 공통에 돈던지기 꼭 배워야되나요??? 그리고 스탯 잘못되었으면.. 어차피 재분할꺼.. 어떤 류샨 이 좋은지 추천좀해주세요.. (찔기뺴고;;ㅎㅎ)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29
    제가듣기로는 일단 초반에는 베기로 나가시다가 중간..메트라렙쯤이나 세이라렙쯤에 물복으로 전환했다가 200넘기시거나하면 2:1찔기형 물복이 좋다고 들었어요- 그러니 지금은 베기가 좋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