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나야나 밀라 질문 ~~

하이아칸 쿠르프 2006-08-28 19:00 708
쿠르프님의 작성글 2 신고
나야랑 밀라 스텟, 스킬좀 알려주세요... 나야는 물복 할꺼구요;; 밀라는 찌르기형 할껀데 둘이 맞춰서 스텟점요 꼭 적어주세요 ~~ 즐 ㅌ ㅔ ㅎ ㅏ ㅅ ㅔ 요 ㅃ ㅏ ㅇ ㅣ ㅃ ㅏ ㅇ ㅣ!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저주받는자
    2006.08.28
    물복나야는 스탭,핵 무기에 맞게..인트,엠알 안찍고요..,방어는 방어구에 맞춰서 찍고 렙에 맞춰서 어질,덱스 찍어주면 됩니다...그 공통계열 맞나?? 거기서 보정치 받으시구요...타격계 시엔 높으면 망캐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