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랑 밀라 스텟, 스킬좀 알려주세요... 나야는 물복 할꺼구요;; 밀라는 찌르기형 할껀데 둘이 맞춰서 스텟점요 꼭 적어주세요 ~~ 즐 ㅌ ㅔ ㅎ ㅏ ㅅ ㅔ 요 ㅃ ㅏ ㅇ ㅣ ㅃ ㅏ ㅇ ㅣ!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하이아칸 저주받는자2006.08.28물복나야는 스탭,핵 무기에 맞게..인트,엠알 안찍고요..,방어는 방어구에 맞춰서 찍고 렙에 맞춰서 어질,덱스 찍어주면 됩니다...그 공통계열 맞나?? 거기서 보정치 받으시구요...타격계 시엔 높으면 망캐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