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회피형 에 어질높고 마검사인데요.. 갑옷추천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에이션트아머,퓨리헬아머 아니면 테시스갑옷 그대로 끼셔도 되고요 레어홍갑,레어빙갑 옵션좋은것 착용해도 되지만 되팔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적운비2006.08.29갑옷은 돈없으시면 테갑그대로 끼셔도되고. 돈좀되시면 15회피 퓨리헬아머 더 많으시다면 18회피에이션트 아머 착용하시면되겠네요. 저희섭기준 퓨리헬은 2천 엔션아머는 6천~6500정도해요. 수고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