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질문..!~!~~!

네냐플 은혈 2006-08-28 18:00 806
은혈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렙 133인데요

어질이 100이면 낮은건가요?

그리고 어질계속올려야하나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시벨린
    네냐플 S2전나심심S2
    2006.08.30
    전 143인데 어질이 113인지라 ㅇㅅㅇ;;;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29
    음..일단 사냥터에따라서 틀려요. 어질100으로는 나중에 혼령의미로같은데는 무리구요. 뭐 페나5이런데 솔플이라면 무난할거라고 생각됩니다.
  • 시벨린
    네냐플 흑룡등천
    2006.08.29
    사냥터에따라 틀리겠지만.. 곧 재분한번 하셔야 할듯^^
  • 시벨린
    네냐플 【찔기시벨】
    2006.08.28
    제가 88인데 어질이 90입니다 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