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렙 133인데요
어질이 100이면 낮은건가요?
그리고 어질계속올려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S2전나심심S22006.08.30전 143인데 어질이 113인지라 ㅇㅅㅇ;;; -
네냐플 적운비2006.08.29음..일단 사냥터에따라서 틀려요. 어질100으로는 나중에 혼령의미로같은데는 무리구요. 뭐 페나5이런데 솔플이라면 무난할거라고 생각됩니다. -
네냐플 흑룡등천2006.08.29사냥터에따라 틀리겠지만.. 곧 재분한번 하셔야 할듯^^ -
네냐플 【찔기시벨】2006.08.28제가 88인데 어질이 90입니다 ㅇ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