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보리스와막시민과시벨린중무슨캐릭터가좋와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모든면을 다 고려해봤을때 막시민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됩니다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산스루2006.08.30사냥속도면에서 본다면 시벨린>막시민>보리스, 피케이면에서 본다면 막시민>보리스>시벨린, 유저 선호도로 본다면 막시민>보리스>시벨린, 비쥬얼면에서 본다면 보리스>막시민>시벨린 순...다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하이아칸 눈꽃마법사2006.08.29세르핀님아백법돈벌기어려운대 -
하이아칸 『세르핀』2006.08.29개인적으로 티치엘이나 이스핀 추천해 드림니다 ^^ 티치엘은 손 들가고 돈벌기도 쉽고 렙업도 상당히 빠라서요 하트 -
네냐플 darknight1502006.08.29보리스는 Hp 즉슨 피통하고 범위 게열과 베기형으로 키우면 상당히 쉽고요. 시벨린은 강력한 공격력때문에 많이 선호하시는 편이지요 막시민은 스탯절약과 다양한 보무[고속,슬로우 등등]가 있죠. -
네냐플 적운비2006.08.29다 각기 장점이 있어요. 보리스는 범위기가 좋구 막시민은 스탯절약이좋고 시벨린은 뎀지가높아요 대신 딜레이가 크다고하네요. 님 스탈에 맞는것을 찾아서 하시는게 좋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