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캐릭터추천좀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28 17:53 1655
눈꽃마법사님의 작성글 8 신고

님들아

보리스와막시민과시벨린중무슨캐릭터가좋와요??????????????????????????????

전체 댓글 :
8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모든면을 다 고려해봤을때 막시민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됩니다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30
    사냥속도면에서 본다면 시벨린>막시민>보리스, 피케이면에서 본다면 막시민>보리스>시벨린, 유저 선호도로 본다면 막시민>보리스>시벨린, 비쥬얼면에서 본다면 보리스>막시민>시벨린 순...다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29
    세르핀님아백법돈벌기어려운대
  • 이스핀
    하이아칸 『세르핀』
    2006.08.29
    개인적으로 티치엘이나 이스핀 추천해 드림니다 ^^ 티치엘은 손 들가고 돈벌기도 쉽고 렙업도 상당히 빠라서요 하트
  • 보리스
    네냐플 darknight150
    2006.08.29
    보리스는 Hp 즉슨 피통하고 범위 게열과 베기형으로 키우면 상당히 쉽고요. 시벨린은 강력한 공격력때문에 많이 선호하시는 편이지요 막시민은 스탯절약과 다양한 보무[고속,슬로우 등등]가 있죠.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29
    다 각기 장점이 있어요. 보리스는 범위기가 좋구 막시민은 스탯절약이좋고 시벨린은 뎀지가높아요 대신 딜레이가 크다고하네요. 님 스탈에 맞는것을 찾아서 하시는게 좋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