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막군챕더4어디서시작해요??

네냐플 지오x 2006-08-28 16:54 659
지오x님의 작성글 3 신고
막군챕더4어디서시작하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먹을꺼
    2006.08.29
    이밴트 애보면 영어로 챕터 라고 써있으거애여 거기애서 마법의 양초를 구해오라고 할꺼애여 카울인가 클라드인가 일거애여
  • 막시민
    네냐플 지오x
    2006.08.28
    댓글좀올려조요삐질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