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히세요? ㅠㅠ
힘들게 렙 16까지 올렷는대요 ㅠㅠ
반친구들이 찌르기보다 물복이 좋다네요.
그래서 그러는데요 님들 의견은 어떠신지.. 물어보고 싶네요.
만약 찌르기나 물복중 어느것이 좋다면 그 좋은 이유 상세히 알려주시구요.
공격속도 ,데미지,스킬 등 어느쪽으 더 좋은지도 알려주시구
물복은 뭘 올려야 하는지좀요 ㅠㅠ 부탁입니다.
제기지금 찌르기인데요. 축던2 에가면 나무 같은예 파크만츄? 그얘 1콤보로 때리면
다합해서 300정도 인데. 약한건가요? 제발 물복이좋은지 찌르기가 좋은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물복 원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