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라야 " 캐릭터 물복과 찌르기에 대하여

네냐플 v시끄럽꼬x 2006-08-28 16:42 733
v시끄럽꼬x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히세요? ㅠㅠ

힘들게 렙 16까지 올렷는대요 ㅠㅠ

반친구들이 찌르기보다 물복이 좋다네요.

그래서 그러는데요   님들  의견은 어떠신지.. 물어보고 싶네요.

만약 찌르기나 물복중  어느것이 좋다면  그 좋은 이유 상세히 알려주시구요.

공격속도  ,데미지,스킬 등 어느쪽으 더 좋은지도  알려주시구

물복은 뭘 올려야 하는지좀요 ㅠㅠ  부탁입니다.

제기지금 찌르기인데요.  축던2 에가면  나무 같은예  파크만츄?   그얘 1콤보로 때리면

다합해서 300정도 인데.   약한건가요?      제발   물복이좋은지 찌르기가 좋은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물복 원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