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탱크형 육 성법좀 알려주세용
기본기는 아는데
핵 자기랩+18
댁스 자기랩-5
대프 남는거
그다음 뭔가용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눈꽃마법사2006.08.28그러개69까지쭉찍다가회피형으로재분배해서어질을추가로찍어주시면되요대프가아니라디팬이에요디팬은나머지 -
네냐플 적운비2006.08.28일단 계속 그렇게 찍으시다가요 한 69쯤에 회피재분을하셔도되고 그냥 그상태로 쭉밀고나가시다 한 90쯤부터해서 사막공평같은거 위주로 재분하셔도 될듯하네요. 그럼 수고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