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ㅠㅠ 자료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stom』샤를2006.09.06페나인5가 좋은거 가타요ㅡ^^ ㅎ -
네냐플 산스루2006.08.30그 렙엔 해동이 적격이긴합니다..지겹겠지만요ㅠ 수동 2층도 꽤 괜찮긴합니다만 맞으면 살짝쿵 아프고 sp도 쑥쑥 빠집니다. 시높5층이나 페나인숲5 공평사냥도 할수는 있겠지만 많이 피곤하실듯(...) -
네냐플 적운비2006.08.28음..해동말고는..그닥 갈만한곳이 없어요..뭐 좀 무리하신다면..시높5층 2:1공평이나 6층 4:2공평가시는것도 좋지 싶네요.근데 렙이낮아서 할만할지 잘 모르겠네요..^^;; 그럼 도움되셨기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