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제 곧 42가 되는데요.
그때 맞는 장비를 맞추려고 하는데.
무엇을 사야하는지 몰라가지고 그러는데.
좀 알려주세요 ㅎ ( 되도록이면 옵도 적어주세요. )
그리고, 너무 비싼건 되도록이면 자제를.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3월의토끼2006.08.27피란기는 경도 35이상 찔60이상이면 충분하구요,비녀최상(5/1),다른건 마음대로끼셔도 돼요'ㅁ'~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7유가 최상은 8/4 에요.. -
네냐플 Liberty2006.08.26피란기(최상옵 62/40), 윙슈(최상옵 2/2/2), 유가(최상옵 8/3) 드래곤 카이트 쉴드(옵션 모름^^), 비녀(최상옵 5/1) 이정도에 돈 좀 되시면 투구는 검투(최상옵 4/4/5/3), 나실정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