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찌르기 이스핀. 아이템에 대해...

네냐플 샤리니。 2006-08-26 23:31 1155
샤리니。님의 작성글 4 신고

이제 곧 42가 되는데요.

 

그때 맞는 장비를 맞추려고 하는데.

 

무엇을 사야하는지 몰라가지고 그러는데.

 

좀 알려주세요 ㅎ ( 되도록이면 옵도 적어주세요. )

 

그리고, 너무 비싼건 되도록이면 자제를.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8.27
    피란기는 경도 35이상 찔60이상이면 충분하구요,비녀최상(5/1),다른건 마음대로끼셔도 돼요'ㅁ'~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7
    유가 최상은 8/4 에요..
  • 티치엘
    네냐플 Liberty
    2006.08.26
    피란기(최상옵 62/40), 윙슈(최상옵 2/2/2), 유가(최상옵 8/3) 드래곤 카이트 쉴드(옵션 모름^^), 비녀(최상옵 5/1) 이정도에 돈 좀 되시면 투구는 검투(최상옵 4/4/5/3), 나실정도요^^
1